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이시가키섬
이시가키섬에 자리한 石垣ゲストハウスオハナ에서는 공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이누하마 인공 해변에서 1.7km, 야에야마 박물관에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here’s no doubt that guests will have an amazing stay here. What a delightful surprise! From the moment you step inside, the fun begins. Join lively dinner gatherings, go snorkeling with the host, and chat with travelers from all over the world—this place offers an experience far beyond any typical hostel or hotel. The location couldn’t be better—close to the harbor, the bus terminal, and surrounded by shops and restaurants. Everything is spotless and incredibly comfortable. If you’re lucky enough to find availability, book it—you won’t be disappointed.
우루마
우루마에 자리한 ゲストハウスUYokinawa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이츄 도로 비치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야케나 버스 터미널에서 12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The owner is a very cool man, super generous and kind. The place offers a fully equipped shared kitchen that allows you to cook anything you want. I’m not a big fan of sharing bathrooms, but they were so clean are good that didn’t affect me at all. Internet works very well!
모토부
모토부에 자리한 This is OKINAWA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키진 구스쿠 성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Onna-son Community Center에서 31km, 마에다 곶에서 44km, 자키미 구수쿠 성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The staff are really nice and have a friendly atmosphere where you can make friends with the other guests too. The bathroom and shower was clean. Also the breakfast was delicious!
나키진
나키진에 자리한 Nakijin Resort Guest 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키야마 비치에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나가하마 비치에서 약 1km 내, 이사라바마 비치에서 13분 거리, 나키진 구스쿠 성에서 5.2km 거리에 있습니다. It was amazing, quiet, comfortable, and accessible
이시가키섬
이시가키섬에 자리한 そよ旅 Soyotab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키에다 비치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야에야마 박물관에서 16km, 타마토리자키 전망대에서 24km, Kabira Bay에서 5.1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소요타비에서의 시간은 저희에게 정말, 정말! '완벽한' 여행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오키나와 부속섬의 아름다운 풍경'과 '그 풍경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포근한 인테리어의 숙소', '주인 부부의 다정함', '도심 속 비싼 호텔을 뛰어넘는 청결함'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숙소입니다. 여행지에서 이런 숙소에 묵는 것을 항상 꿈꿔왔지만, 실존할 것이라 생각하진 못했습니다. 여행하는 동안 이시가키 외의 오키나와 다른 섬에서 여러 호텔형 숙소에 묵었고 그 숙소들도 모두 세련되고 깨끗했지만, 소요타비의 매력을 모두 갖추진 못했습니다. 소요타비 사장님 내외분은 게스트에게 정말 다정하고 친근하게 대해주셨습니다. 숙소에서 나가거나 들어갈 때, 밖으로 나와 '잘 다녀오라', '잘 다녀왔냐' 인사해 주셨고, 처음 뵈었을 때 추천 여행지에 대해 한번 질문드렸는데, 묵는 내내 그날의 여행 코스를 추천해 주셨습니다. 그중 몇 군데는 여행 책자나 블로그에도 제대로 나와있지 않은 숨겨진 스팟이라 정말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어느 날은 조금 늦게 숙소에 돌아왔는데 혹시나 해서 기다리고 계셨다고 해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직접 농사 지은 과일들과 직접 만드신 바나나케이크도 나눠주셨는데 마음이 따뜻해지고 엄청 신이 났습니다. (심지어 정말 새콤달콤하고 맛있습니다.) 설레지만 낯설기도 한 소도시 섬에서 가족같은 따뜻함을 느낄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위치가 도심과 조금 떨어져있는 점에 망설이는 분도 있겠지만, 카비라만, 우간자키, 여러 멋진 비치 등, 주요 관광지를 가기에는 오히려 도심보다도 더 적합한 위치입니다. 다른 여러 관광지를 두고 굳이 이시가키에 들르는 분은 일본 조그마한 섬의 정겨움과 여유를 바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다들 이 숙소를 꼭 놓치지 마세요. 유일한 두 가지 아쉬움이 있다면, 이렇게 좋을 줄 알았다면 이시가키에 좀 더 오래 있는 일정을 짤걸... 하는 것과 저희가 좀 더 외향적인 사람이었다면, 사장님 부부께 저희의 감사한 마음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었을텐데... 하는 것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 상균님, 토모미님. 이시가키에서의 잊지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 이시가키 방문 때도 꼭 이 숙소에 다시 묵겠습니다. 소요타비라는 이름도 너무 뜻깊어 좋았습니다. 상균님에게는 면목 없지만(?) 저의 후기를 통해 더 많은 손님이 방문하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토모미님, 한국어 너무 잘하세요!
미야코섬
미야코섬에 자리한 宮古島 Guesthouse Re-Spect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나야마 해변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2023.12월 2박 2024.12월 3박 미야코지마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 사토상 감사합니다 개당 300만원 비데 화장실 청결도 최상입니다 사연이 있는 게스트 하우스 DYI 로 주인장이 직접 지은 게스트 하우스 다만 손님이 많을 때는 주방이 다소 복잡할수 있습니다
이시가키섬
이시가키섬에 자리한 ゲストハウス喜舎場에서는 공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이누하마 인공 해변에서 1.7km, 야에야마 박물관에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와 조율 시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이 가능합니다. Very nice and helpfull host. The location is good with lots of Restaurants/cafés within walking distance. Bus stop is close by. Has a big shared area so it's easy to interact with the other guests and to meet people. The dorms are futon beds so they are a bit on the harder side but still comfortable. The capsules in the dorms are spacious with sufficient storage room. There is a large kitchen.
세소코
세소코에 자리한 Sesoko Blue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전용 해변 구역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세소코 비치에서 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나키진 구스쿠 성에서 1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The owners of the property truly take great care of this small hostel. It’s warm, welcoming, and user-friendly, making guests feel right at home.
미야코섬
미야코섬에 자리한 Happy Island Miyak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이나가마 해변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Turiba Seaside Park에서 3.4km, 이라부 대교에서 6.1km, Irabu Ohashi Kaitsu Monument에서 8.9km 거리에 있습니다. The host is great, friendly and helpful. He took me spear fishing. The property itself is comfortable and cool looking with laid back vibes.
이시가키섬
이시가키섬에 자리한 Guest House Ishigaki에서는 무료 자전거,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이누하마 인공 해변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야에야마 박물관에서 8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Everything was perfect. Andy was an excellent host, he helped us with everything and also took us snorkeling.
오키나와 현 내 게스트하우스 예약을 빠르고 간단하게 끝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다음과 같은 혜택도 제공해 드립니다.
• 대부분의 숙소에서 제공하는 무료 취소 옵션
• 최저가 맞춤
• 40개 이상의 언어로 지원되는 24시간 고객 서비스
오키나와 현에서 커플 여행객의 호평을 받은 곳은 ZARATAN, MAETAKAYA しまんちゅ, Océanos - Sunset, BBQ, Beach & Kayak - オケアノス입니다.
또한 Inn Suenaga - Vacation STAY 25965v, ホロホロバイライフタイム, 石垣ゲストハウスオハナ 등의 게스트하우스도 오키나와 현 커플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뛰어난 객실 전망으로 여행객 사이에서 극찬을 받은 오키나와 현 게스트하우스의 예로 게스트하우스 안시, Sesoko Blue, Kazenooka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오키나와 현에서는 リンゴテラス壺屋, 우미 노 나카마 , MAETAKAYA しまんちゅ 등의 게스트하우스도 좋은 전망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Booking.com상에서 오키나와 현 내 202개 게스트하우스 예약이 가능합니다.
Booking.com에서 예약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의 대부분은 무료 취소 옵션을 제공합니다.
오키나와 현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게스트하우스의 예로 そよ旅 Soyotabi, Guest House Ishigaki, 아사히노야도 시다카지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이 같은 게스트하우스 외에도 오키나와 현에서는 Kazenooka, 石垣ゲストハウスオハナ, ゲストハウスUYokinawa의 인기가 높습니다.
이번 주말 오키나와 현 내 게스트하우스의 1박 평균 요금은 Rp 1,565,973입니다. 평균 요금은 현재 Booking.com상의 요금을 기준으로 산출됩니다.
오키나와 현에서 가족 여행객의 호평을 받은 곳은 ZARATAN, CoCo Resort Sesoko, Inn Suenaga - Vacation STAY 25965v입니다.
또한 G.bouquet, Travelers House おーさんてぃん青空舎, Happy Island Miyako 등도 가족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난조의 산속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로 오직 쉼이 목적이라면 그것으로 큰 가치가 있는 숙소입니다 낮에 창밖으로 보이는 뷰가 정말 아름답고 밤에는 고즈넉한 분위기가 마음까지 정화시켜줍니다
순수 숙박시설을 기대하는 사람들이 아닌 여행지의 '게스트하우스'에 대한 기대감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만족할 것. 무엇보다 산중 bar라는게 너무 좋았다. bar자체의 가격도 합리적. 다이빙 스폿하고 가까워서 해양 액티비티를 위한 거점으로 삼기 좋다. 스텝인 쇼상, 모에상도 이렇게 좋은 사람들일 수가 없다. 먹고 마시고 자고 잠수하고. 최고!
강력추천 일단 호스트가 굉장히 친절하고 많이 도와줍니다. 맛집 이런것도 전 이분이 추천한곳으로 다 갔고 후회 없습니다. 게스트하우스 다른사람들과 술도 마시면서 재밌게 놀았고, 한국 가서도 계속 연락 이어나가는중입니다. 깔끔하고 위치도 아주 좋습니다. 너무 시끄럽지않고 적당한 위치여서 어디 가기도 편합니다. 버스정류장에서 3분거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