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텔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배낭여행객을 위한 바이마르 최고의 숙소
이 24시간 호스텔은 바이마르(Weimar) 중심부인 괴테 광장(Goetheplatz Square)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조용한 객실, 무료 Wi-Fi 및 대형 옥상 테라스를 보유합니다. Labyrinth Hostel Weimar의 객실은 개별적으로 디자인된 가구와 다채로운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예나(Jena) 시내 중심부의 조용한 곳에 위치한 이 호스텔은 유서 깊은 식물원에서 단 950m 거리에 있습니다. Hostel Jena는 시설이 완비된 공용 주방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대적인 객실 및 도미토리를 제공합니다. 휠체어 이용이 가능한 Hostel Jena의 모든 객실은 컬러풀한 벽화로 꾸며져 있습니다. 욕실 시설은 공용입니다.
Internationales Jugendgästehaus는 예나 숲 언저리의 조용한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편리한 무료 Wi-Fi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Internationales Jugendgästehaus의 화사한 객실은 간소한 가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 공용 욕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매일 아침 조식 뷔페도 제공됩니다.
에르푸르트에 자리한 KINDheitstRAU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에르푸르트 박람회 & 컨벤션 센터에서 4.1km, 부헨발트 기념관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할레 중앙역에서 1km 내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죔머다에 자리한 Kim Homestay A Zimmer A2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부헨발트 기념관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할레 중앙역에서 25km, 바세르부르크 헬드룽겐 성에서 25km, 바이마르 기차역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죔머다에 자리한 Kim Homestay A Zimmer A1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부헨발트 기념관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할레 중앙역에서 25km, 바세르부르크 헬드룽겐 성에서 25km, 바이마르 기차역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에르푸르트에 자리한 Double B에서는 레스토랑,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할레 중앙역에서 16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수하물 보관소,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이마르에 자리한 Hummel Hostel - Historische Stadtvilla mit Garten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마르 독일 국립극장에서 3분 거리, 쉴러의 집에서 400m 거리에 있습니다.
바이마르에 자리한 Pension Alte Remise im Kammergut Tiefurt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티푸르트 성 & 공원에서 1분 거리, 바이마르 시티 팰리스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OPERA Hostel is situated in Erfurt, 3.6 km from Fair & Congress Centre Erfurt and 1.9 km from Engelsburg Student Cent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