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Bang Su
Bang Su에 자리한 Matini Hostel grandstation에서는 성인 전용 객실과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짜뚜짝 주말 시장에서 17분 거리, 센트럴 플라자 라드프라오에서 5.5km, 시암 디스커버리에서 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제공합니다. The hostel is new and very clean
차이나타운, 방콕
방콕에 자리한 Tamn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짐 톰슨 하우스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공용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Beautiful hostel and really friendly staff. Perfect location with access to the metro. Wouldn't hesitate to stay here again.
카오산, 방콕
방콕에 자리한 LOBSUEK Hostel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숙소,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오산 로드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호스텔에는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공항 교통편,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clean and very cosy hostel, really recommend it :) the breakfast was basic but really good too! I will definitely come back when I’m back in BKK
카오산, 방콕
방콕에 자리한 Rich8 Hostel에서는 2성급 객실,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에메랄드 사원(왓 쁘라깨오)에서 2.1km, 방콕 왕궁에서 2.8km, 왓 포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공항 교통편,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에어컨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he bed was super comfy and the staff really helpful
Loh Dalum Bay, 피피섬
피피섬 내 해변에 자리한 The One Hostel Phi Phi Islan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로 달룸 비치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The One Hostel Phi Phi Island의 객실은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구비된 전용 욕실 및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끄라비 국제공항은 67km 거리에 있습니다. All was clean and well organised. The view from the hostel was amazing, and it was only few steps to the beach! No words!
카오산, 방콕
방콕에 자리한 Baan Wanchart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왓 사켓에서 13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오산 로드에서 약 1km 내, 방콕 국립박물관에서 19분 거리, 에메랄드 사원(왓 쁘라깨오)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Good Breakfast, friendly staff.
카오산, 방콕
방콕 올드 타운 지역에 위치한 The LOL Elephant Hostel은 편리한 입지조건을 자랑하며, 왓 사켓에서 2.2km, 카오산 로드에서 도보로 3분, 왓 프라깨우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정원과 공용 라운지 같은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은 타이 왕궁에서 3.7km 떨어져 있습니다. The place is cozy and very well-located. It is close to the vivid side of the city but at the same time quiet. The terrace facing the canal was a very nice place to chill and meet people. The beds in the shared room feel very private and are equipped with a locker and power.
카오산, 방콕
Bedspread Hostel은 방콕의 숙박 시설로, 테라스를 자랑하며, 카오산 로드(Khao San Road) 등의 관광 명소 인근에 자리해 있습니다. 숙박 시설에서 락무앙 기둥 사원(Bangkok City Pillar)은 도보로 13분, 방콕 왓 프라깨오는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The staff was really nice and very helpfull! The rooms and amanities were very clean, also the kitchen facilities! We loved our stay there! :)
Old Town, 푸켓타운
푸켓타운 내 Old Town 구역의 훌륭한 위치에 자리한 Shunli Hotel - SHA Extra Pl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친프라차 하우스에서 3분 거리, 송클라 왕립 대학교에서 5km, 찰롱 사원에서 8.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호스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여사장님이 너무 친절합니다.호텔과 룸도 너무 깨끗하고 위치도 올드타운 중심 약간 옆이라 번잡하지않고요. 가성비 최고.
치앙 마이 구시가지, 치앙마이
치앙마이 중심부 내 매력적인 곳에 자리한 Pakping Hostel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근처에는 치앙마이 게이트, 창 푸악 마켓, 창 푸악 게이트 등의 인기 관광지가 밀집해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투어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Unbelievably good! Nice breakfast and clean and tidy! Good facilities! Just ask to the host what you want for your trip! They will let you everything:-) thanks so much!!
카오산. 왕궁주변. 짜오프라야 강변 접근성 최고. 기타 북쪽 찐로컬로 도보 접근 1시간이내 로컬마켓 야시장이 있어 백패커에게 태국을 체험하기에 최고의 호스텔. 미얀마 직원분들이 무뚝뚝하나 원칙을 알고 잘 준수함으로 호스텔 운영이 합리적으로 운영됨. 조식은 식빵과 잼 스프레드류 커피로 조촐한 구성이지만 적합함. 내부 시설은 다소 노후 되었지만 잘 관리되고 청결을 유지중이나 한국인에게는 호불호가 있을수있다만 백패커가 이가격에 뭘 더 바라겠는가? 다시 방콕 온다면 다시 선택할거임. 추천도장 쾅!
위치 좋고, 사장님 부부 두 분이 매일같이 청소해서 청결합니다. 호스텔 다른 여행자들이랑 마루에 앉아서 같이 놀면서 지내다보니 시간이 훌쩍 갔네요. 도미토리 좋아하신다면 빠이에 가히 여기보다 더 좋은 곳은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만 방이 금방 나가니까 빨리 예약하시길
방콕 마지막 숙소였습니다. 호텔에만 머무르다가 일부러 이곳에 잡았어요. 스태프들이 매우 친절해요. 사람 좋다는 게 물씬 느껴집니다. 위치도 좋습니다. 2인실 방이라 편하게 지냈습니다. 약간 걸어야 했지만 BTS로 캐리어 끌고 빅씨 다녀오는 데에 문제 없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공항철도까지 매우 편하게 오갈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공항 갈 때 택시비도 줄이고 시간도 단축했습니다. 쇼핑몰 근처에 숙소를 두고 싶은데 주변 숙소 가격 때문에 망설이는 분들, 또는 여러 게스트들이 머무는 호스텔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매우 추천 드려요.
로비는 사진처럼 깨끗함. 침다의 칭결도도 괜찮았음. 그런데 내가 믁은 호스텔 중 역다급 비즙았고 14-16명이 히니의 사워실 회장실 시용해야 했음(붐바지 않은게 신기함) 참 회징실도 직음. 그리고 둘째날 갠물 문데로 단수되서 제대로 무리 나오지 않은 점은..더운 치앙마이에서 땀 흘리고 돌아온 나를 개빡치게 했음. 만략에 티앙마이에서 히루만 머무른대면 추턴을 하지만 그 이상은 무리데쓰
오랜만에 혼자여행하는 기분을 느꼈습니다. 깔끔하고 조용하고 편안한 느낌의 호스텔이라고 봐야하지 않을런지.. 침구며 공용주방의 그릇들이며 모두 치앙마이 느낌 물씬나고 정갈해요. 다만 7세 아이와 함께는 좀 힘들었어요. 조잘대고 싶은 아이의 입이 조용해야 했으니까요:) 복도와 계단도 목조라 걸을때 엄청 살금살금해야 했고요.. 치앙마이 40일살기 중 다른 숙소도 경험하고 싶어 묵었는데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아이는 본래 묵는 숙소로 돌아오니 다시 신나게 떠들며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습니당
사장님과 직원들이 모두 친절하고 호스텔이 활기찹니다. 오토바이 운전을 못하는데 사장님이 치앙마이 대학까지 태워주시고 같이 산책도 해주셨어요!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호스텔 전체가 잘 관리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고 매우 즐거웠습니다. 저녁에 1층에 앉아서 수다떨며 한잔했던게 참 좋았습니다. 바로옆에 식당이 있어서 뭘먹기도 좋고 요가스쿨도 걸어다닐수있는 위치에 있으며 동네가 깨끗했습니다. 사람을 만나고 싶다면 매우추천하고 그렇지 않아도 적당한 위치에 저렴한 가격을 원한다면 추천합니다.
치앙마이에서 단연코 최고의 호스텔!!! 빵집에서 치앙마이의 모든 좋은 인연을 만나고 너무나도 재미나고 배려심 있는 사장님과 직원들 덕에 어려움없이 행복하게 지냈어요. 치앙마이에 혼자 간다면 무조건 빵집으로 가야 후회없다는것~!! 치앙마이의 빵집에 나의 좋은 친구들이 기다리고 있다는 생각으로 가면 정답~!!
여기 호스트분이 치앙마이 1세대 여행사 사장겸 호스텔 운영하고 계시는데 여기있는동안 아들 딸처럼 대해 주심. 좋은시설 원하면 패스하시고 가족같은 분위기에 예산 최대한 줄이고 싶다하면 그냥 여기가 답이에요 이유는 와보면 암. 옴총냰 배네픽과 문제생길때 호스트분이 해결능력이 엄청 좋으심.👍 있는동안 투ㅇㅓ 요춍함욘 하뤼인 뫄늬바타효.뫄라줴말라쿵해씀요.쿨룩,kkday보다 더 저렴. 전 여기서 총 5박있었는데 1박씩 계속 연장함. 이렇게까지 길게할줄 몰랏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