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에 오픈한 취리 바이 파스빈트는 유명 건축가 기곤 & 가이어가 디자인한 현대적인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에셔 비스 플라츠에서 50m, 취리히 중앙역과 반호프슈트라세에서 트램으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에는 대형 방음 창문, 에어컨, 책상, 미니바, 금고, 커피/차 메이커, 다리미와 다리미판, 평면 TV,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용품이 비치된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투숙객은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로비에는 프린터가 있는 비즈니스 코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차고 주차는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 근처에는 다양한 트램과 버스가 정차하며, 공항까지는 인근 하드브뤼케 기차역에서 기차로 10분이 소요됩니다. 고속도로는 취리 바이 파스빈드에서 2km 떨어져 있습니다.
커플들이 선호하는 지역 - 커플 여행객으로부터 8.5점을 획득했습니다.
숙소 설명에 표시된 거리는 © OpenStreetMap을 통해 산출되었습니다
인기 시설 및 서비스
- 전용 주차
- 무료 Wi-Fi
- 금연 객실
- 피트니스 센터
- 장애인 편의시설
-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 룸서비스
- 테라스
- 모든 객실에 차/커피 메이커 구비
이용후기
항목별 점수
관심 있는 키워드를 선택해 이용후기를 확인하세요
실제 투숙객이 꼽은 이 숙소의 장점
대한민국
대한민국
대한민국
키르기스스탄
네덜란드
스페인
영국
오스트레일리아
나이지리아
오스트레일리아호텔 주변 지역
이용수칙
아동 정책
모든 연령의 아동이 투숙 가능합니다.
정확한 요금과 투숙 정원 정보를 확인하려면 함께 숙박할 아동의 수와 연령을 검색 조건에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유아용 침대 및 엑스트라 베드 정책
이 숙소는 유아용 침대 및 엑스트라 베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중요 정보
Please note: due to local regulations, the air-conditioning function might be limited during your st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