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헨 중앙역 바로 옆에 위치한 이 세련된 호텔은 전통적인 바이에른 레스토랑과 옥상 테라스가 있는 피트니스 공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리엔플라츠 광장은 S-Bahn 기차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에덴 호텔 볼프의 객실은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각각 다르게 꾸며져 있으며, 고전적인 스타일부터 현대적인 스타일까지 다양합니다. 일부 객실에는 알프스 산맥의 디테일이 돋보입니다. 미니바, 안전 금고, 평면 TV 등의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에덴 호텔 볼프에서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조식 뷔페를 제공합니다. 우아한 바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아늑한 Central Cafe Restaurant에서 현지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겨보세요.
에덴 호텔 볼프의 스파 시설에는 사우나와 스팀룸이 있습니다. 투숙객은 마사지를 예약하거나 도시가 내려다보이는 테라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옥토버페스트 축제가 열리는 테레지엔비제에서 지하철로 단 한 정거장 거리에 있습니다. 뮌헨 공항은 직행 기차나 버스를 타고 갈 수 있습니다.
“중앙역에서 1~2분거리
기차로 역이동 하실분은 정말 최고
옥토버페스트, 마리엔광장, 알테 피나코테크 다 걸어서 관광가능합니다. 20분정도 ㅎㅎㅎ
방이 생각보다 무지 넓어서 큰 캐리어 2개 펼쳐놓고도 너무 여유로웠고요, 직원분들의 수준 높은 서비스가 만족스러웠습니다.”
일
일지
대한민국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시고 뮌헨역 바로 옆이라 교통이용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방은 깨끗하고 에어컨, 침구 모두 좋았어요, 식당도 조식외에 저녁식사 때 이용했는데 맛있고 친절했습니다.”
Jessi
대한민국
“주차(유료주차, 발렛)를 할 수 있어 선택했는데 매우 편리했고 침구가 아주 포근해서 숙면할 수 있었습니다”
Chanho
대한민국
“숙소의 위치가 너무 좋습니다.(바로 앞 기차역, 전철역, 버스역, 루프트한자 공항버스 정류장) 방은 넓었고 3명의 가족이 이용하기에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주변도 조용하여 거주하기 쾌적하였습니다. 가격을 조금 지불하더라도 고민 없이 묵을 수 있는 숙소라 생각됩니다. 강추!”
Sukyeon
대한민국
“역을 나와 신호맞아 건너니 바로 호텔! 무거운 캐리어들고 쉽게 갔고 호텔 20미터 인근에 공항버스 있어 공항도 편했어요. 위치 최고에 의외로 인테리어 이쁘고 깔끔하고 침대 뽀송해서 꿀잠잤습니다. 조식도 커피 원하는 커피로 가져다주고 맛도 좋았습니다. 호텔 중세 초상과 인테리어와 생화 그리고 현대적인 엘리베이터... 걸어서 14분에 마리엔광장 갈수있어 걸어다녔고 아우구스티너 양조장 걸어서 9분 dm은 횡단보도 하나 ... 퓌센갈때도 더없이...”
Yk
오스트리아
“중앙역 바로 옆이라 기차 여행객으로서 편리했고 직원 모두 친절했습니다.”
U
Ung
대한민국
“아침식사 메뉴도 많이 있고 맛있었습니다.”
H
Hyehyun
대한민국
“위치는 중앙역 바로 앞에
주요관광지 가기도 좋았어요
공항버스타러 가기도 너무 편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조식도 너무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