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돌로마이트(Dolomites)에 둘러쌓인 Hotel Hartmann은 오르티세이(Ortisei)의 남부 티롤(South Tyrol) 마을에 위치한 아늑한 호텔이며 무료 사우나, 무료 와이파이가 있습니다.
전통적인 산악 스타일로 꾸며진 객실은 밝은 원목 가구 및 LCD TV를 갖추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세면도구를 갖춘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조식으로 지역 냉햄, 치즈를 맛보시거나 직접 만든 케이크 및 잼 등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현지 일품요리를 제공하는 Blue Restaurent으로 이동하실 수 있는 무료 셔틀을 제공합니다.
Hartmann에는 바이오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 일광욕실을 포함한 50m²의 웰니스 공간을 제공합니다. 활동적인 활동을 원하시는 투숙객을 위해서 리셉션 직원이 자전거 여행, 승마 및 하이킹을 마련해드립니다.
이 호텔은 오르티세이(Ortisei)의 중심에서 800m 거리에 있으며, 100m 떨어진 버스 정류장에서 Sella Ronda 스키 지역으로 이동하는 무료 스키 버스와 Bolzano/Bozen 및 Bressanone/Brixen으로도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위치가 좋았어요
조식이 맛있었지만 ‘식사’보다는 ‘간식’에 가까운 느낌이었어요, 주인이 친절해요”
Y
Yeoung
대한민국
“접근성.친절.편안히2박했읍니다.”
M
Misook
대한민국
“숙소가 진짜 잘 정돈되어있어요.
공용 공간도 예쁘게 꾸며져 있고 스키 코스에 대해서 정보도 열심히 알려주셨어요.
스키 곤돌라까지 셔틀해주시는 기사님도 진짜 너무 친절하셨고
마지막날 저희 차가 스노우타이어가 안되어 있어서 출발하는 데 문제가 생겼는데 셔틀기사님, 청소 아주머님 다 같이 나와서 도와주셔서 해결했습니다.
그리고 아침 식사 공간도 너무 예쁘고 맛도 좋아요.”
Choi
대한민국
“직원이 아주 친절하고 멋있는 뷰에 조식도 맛있었습니다
새벽에 문밖에 나가 별을 보고 방에 있는 베란다로 설산을 보는 것도 좋았고 세체다와 알펜디시우시에 셔틀해주어서 편히 이동할 수 있었어요 버스 정류장도 가깝습니다”
M
Miel
대한민국
“이탈리아 여행 중 가장 깨끗하고 고급스럽게 꾸며진 숙소
아름다운 발 가데나 정경을 객실에서 즐길 수 있음
직원들이 배려와 노고가 느껴지는 인테리어와 물품들 - 손이 안 간 데가 없이 말끔하고 포근한 분위기
아름다운 조식 테이블 세팅 및 훌륭한 조식 초이스 (빵, 햄, 절임채소류, 요거트 등 초이스가 많음)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서비스로 제공되는 버스카드
잘 갖추어진 사우나 시설
친절한 스텝들”
J
Jeeyoung
대한민국
“조식은 평범했지만 만족스럽습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침구나 시설상태는 좋습니다. 따뜻하게 밤에 잘 잤습니다. 게스트카드도 주기땜에 버스를 무료로 이용할수있어 좋았습니다.”
E
Eunhye
대한민국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했고 최근에 레노베이션되어 건물이 깨끗하고 따뜻했습니다. 오후에 제공되는 간식도 러블리했어요. 시내에 도보로 이동할만한 거리에 있어 저녁먹고 산책해서 돌아올만한 위치였고, 비싼 지역에서 좋은 가격으로 편안하게 머물렀습니다. 조식으로 제공되는 빵 디저트 모두 맛있었어요 사우나는 이용하지 않았는데 보기에 좋아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