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 국제공항과 바로 연결되어 있는 Centrair Hotel은 WiFi가 구비된 간소한 서양식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환전과 수화물 보관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 냉장고, 전기 주전자, 녹차 티백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투숙객에게 잠옷과 칫솔 세트도 제공됩니다. 전용 욕실에는 화장실과 욕조가 놓인 별도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에서 복사 및 다림질 서비스를 제공하며, 구내에는 음료 자동판매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Cosmos Restaurant에서는 아침과 점심에 서양 요리 뷔페를 드실 수 있습니다.
Hotel Centrair는 메이테츠 선 주부 국제공항 역에서 도보로 단 1분 거리에 있으며, 나고야 역까지는 기차로 40분이 소요됩니다.
“공항내의 호텔이고,나고야방향의 열차의 시작및 종착역이기도 하여 위치는 최고였고,직원들의 친절이나 대응도 매우 좋았음”
희희
대한민국
“공항에서 나가지 않고 건물 안에서 바로 들어갈 수 있어 정말 가깝습니다.”
Hee
대한민국
“늦은시간 도착이라 1박후 다음날 오전에 시내로 이동하기로 하고 예약했습니다.
위치가 정말 너무 좋아요 !”
Hee
대한민국
“룸 싸이즈가 넓은 편이고
층고도 높아서 답답하지 않아요
욕실도 샤워부스&욕조 - 세면대 - 화장실 3개 구분이 되있어서 쾌적합니다.
위치는 굿 ! 쥬부공항 내에 있다고 해도 됩니다.”
S
Sunmi
대한민국
“공항 바로 옆인데 소음이 전혀 없습니다.
1터미널에서 다리연결되어 있어서 매우 가까워요
방이 크진 않은데, 안락해서 잘 쉬었어요.
청결합니다. 역시 일본 호텔은 잠옷도 주고 넘 좋아요.
아침 식사도 정말 좋습니다.”
Nicholas
싱가포르
“Clean”
Jay-r
일본
“I like the modern facilities and how immaculately clean it is. I highly recommend it especially because it's right next to the airport, super conveni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