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푸에 자리한 Kunisakisou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이타 뱅크 돔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벳푸역에서 약 5.5km, 오이타역에서 18km, 긴린코 호수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료칸에서 16분 거리에 있는 Oita Fragrance Museum, 2.8km 거리에 있는 Beppu City Traditional Bamboo Crafts Center 등을 방문해보세요.
Kunisakisou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TV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은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박 옵션에는 냉장고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Kunisakisou의 투숙객은 온천탕 등의 편의시설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Kunisakisou 근처에는 야마 지옥, 벳푸 지옥 순례, Yukemori Observatory 등의 주요 명소가 있습니다. 오이타 공항은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처음가면 정말 친절하시게 반겨주셔서 놀랐습니다…
렌트해서 갔어가주고 주차할 공간이 넉넉히 있던점도 정말 좋았슴니다
프라히빗 온천탕 시간정하고 여유롭게 온천을 즐길수 있는점도 정말좋았고, 수질 또한 깨끗했습니다. 마운틴뷰였는데 앞에 풍경또한 좋았습니다.
저녁에 가이세키로 코스요리를 먹었는데 너무 만족 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대중 목욕탕아침에 갔는데 아무도 없어서 편하게 몸 지지다가 왔습니다.
다음번에는 부모님이랑 같이오고 싶은 숙소입니다.”
Kim
대한민국
“조식과 가이세키가
훌륭합니다.”
H
Hyunju
대한민국
“관광지와 가까움, 다양한 스타일의 내부 온천을 즐길 수 있음, 석식 조식이 기대 이상으로 다양하고 많았음”
일본어
대한민국
“위치는 내 경우, 어렵지 않게 찾았지만, 외진 곳에 위치해 있어 일본어를 잘 모르는 사람이라면 다소 헤맸을 수도 있을 듯합니다.
호텔이 청결하고 온천도 다양했으며 식사도 나쁘지 않아 특히 함께 간 아들의 경우 대만족이었습니다!^^”
Hye
대한민국
“직원분들이 무척 친절하셨어요. 로비에 마련된 일본소주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경험도 좋았습니다. 50분이 조금 짧긴 했지만 가족들을 위한 옥상 온천 이용도 좋았습니다.”
Jiwon
대한민국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세요
석식이랑 조식은 꼭 드세요!
너무 맛있어요
유카타도 빌려주셔서 좋고 가마도 지옥도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라
좋아용
벳푸역에서 버스 타고 20분?이면 가요
온천도 좋고 그냥 전반적으로 다 마음에 들어서 벳푸 오면 또 여기 묵을겁니다!!!”
G
Gyeong
대한민국
“일본 온천과 가이세키를 한번에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특히 프라이빗 기족탕이 너무 좋았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아이 식사가 별도 준비 되어 나왔고, 음식 말고도 숙박에도 세심한 배려가 느껴졌습니다.
피크 시즌이라 가격이 비싸긴 했지만 좋은 추억 쌓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