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Wi-Fi와 24시간 리셉션을 구비한 이 유스호스텔은 멕시코시티 메트로폴리탄 대성당과 소칼로 광장에서 650m 거리에 있습니다.
유서 깊은 건물을 복원한 이 숙소는 높은 천장과 원목 마루를 갖추고 있습니다. 식민지 시대 양식과 현대적인 스타일을 결합한 넓은 객실과 도미토리에 사물함과 침대 린넨이 구비되어 있고,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유스호스텔은 레스토랑, 카페, 바를 갖추고 있어 젊은 여행자들이 머물기에 완벽합니다. 매일 신선한 커피와 빵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호스텔에서 이사벨 1세(Isabel la Catolica) 지하철역은 1블록 거리에 있고, 알라메다 공원까지는 도보로 15분이 소요됩니다. 호스텔 직원들이 관광 지도와 시티 투어/당일치기 여행 예약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방도 크고 공용욕실의 시설도 너무나 훌륭했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게 응대해 주었구요.
구도심의 명소들을 안전하게 걸어 다닐 수 있는 좋은 위치였어요.”
Junha
대한민국
“창문 밖으로 들어오는 엄청난 음악소리에 적응되어 어떠한 소음에도 취침을 할수 있을정도로 강해졋습니다”
T
Taeksoo
대한민국
“시설 좋고 직원들 친절하고 조식도 맛있었습니다.”
S
Sangil
대한민국
“세련된 시설, 친절한 직원, 좋은 위치, 저렴한 가격, 맛있는 조식”
K
Kyoungwha
대한민국
“좋지않은점을 찾기힘들정도, 다좋았음
직원친절,본격적인조식,요일에따른 음료및 알콜 무료서비스
방은 넓고 안락했음”
Youjin
대한민국
“친절하고 청결함”
Jiyoung
대한민국
“위치, 조식, 청결, 가격
모두 만족
밤에 오페라 공연관람 후 11시에 숙소로 걸어서 돌아오는 길에 블럭 마다 경찰들이 있어 안심이 되었다.”
D
Dabin
대한민국
“정말 친절한 직원! 숙소도 엄청 이뻤습니다😍 하루만 묵는게 아쉬웠을 정도로 멕시코풍이 가득한 이쁜 숙소👍 시차 적응한다고 테라스 파티에 참석하지 못한게 아주 아쉽습니다. 아침(8:30~10:30a.m.)과 저녁(~8pm) 식사를 제공! 바로 앞쪽에 로컬 푸드집이 있는데 사람들이 끈임없이 가고 투숙객들도 많이 이용합니다! 물 수압도 좋고 따뜻한 물도 기다리면 잘 나옵니다. 천정이 높아서 이국적인 느낌! 가성비 최고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