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관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혼슈타인의 여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혼슈타인에 자리한 Brand-Baude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약 16km, 필니츠 성 & 공원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혼슈타인에 자리한 Einkehr zur Rennstreck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7.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약 18km, 필니츠 성 & 공원에서 19km,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바트 고틀로이바에 자리한 Gasthof Hillig에서는 테라스, 도시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여관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필니츠 성 & 공원에서 2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비쇼프스베르다에 자리한 Berggasthof Butterber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약 38km,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혼슈타인에 자리한 Meschkes Gasthaus Pensio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약 19km, 필니츠 성 & 공원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Krippen에 자리한 Landgasthaus Ziegelscheu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약 12km, 필니츠 성 & 공원에서 32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바트 샨다우에 자리한 Gasthaus& Pension Zum Roten 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39km,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10km,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0km, 필니츠 성 & 공원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힌테르헤름스도르프에 자리한 Gasthaus "Zum Wanderstübel"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필니츠 성 & 공원에서 4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Schöna에 자리한 Gasthaus & Pension Zirkelstein에서는 테라스,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필니츠 성 & 공원에서 약 37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6km,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Just 4 km from Dresden’s beautiful city centre, this peaceful Guest house Villa Seraphinum occupies an over 200-year-old villa within a 3,000 m² esta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