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아소
아소에 자리한 Fairfield by Marriott Kumamoto Aso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가오 켄코 스타디움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The location is perfect! Love the atmosphere in the hotel.
벳푸
벳푸에 자리한 Beppu Hatto Onyado Nono Bepp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오이타 뱅크 돔에서 20km, 오이타역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raditional Ryokan atomosphere in the heart of downtown. Free ramen and icy pops. Great baths and massage chairs.
구마모토
구마모토에 자리한 THE BLOSSOM KUMAMOTO에서는 4성급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구마모토성에서 3.4km, 스이젠지 공원에서 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뿐 아니라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호소카와 교부 저택에서 3.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The Blossom Kumamoto is most accessible from Kumamoto Station and connects to the mall. It’s Front Office is very picturesque, with mountains of Kumamoto as backdrop. FO staff has good command of the english language, making communication less difficult. They are not shy to greet guests passing to and fro. Upon inquiry, staff recommended “Liebe” as “steak place,” and we had a blast! Steak was very good and not expensive, allowing us to bring our own wine upon payment of minimal corkage…bravo! The hotel is very secured with a big main door that requires guests’ keycards to open it and an elevator that automatically sets guests to their respective floors. Rooms have separate toilet and bath, well-provided with amenities/toiletries and it is possible to open the window to let Kumamoto’s cool winter breeze (brrrrr🥶) in. There are english-speaking channels available and coffee at the lounge is free-flowing.
유후인 온천, 유후
유후에 자리한 Ryokan Yamanami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이타 뱅크 돔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유후인 온천 구역에 자리하고 있으며, 투숙객은 온천탕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금연실 료칸에는 무료 Wi-Fi,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후기를 잘 남기지 않는 편인데 Ryokan YAMANAMI 덕분에 유후인에서의 기억이 정말 좋았기에 추천의 글을 남깁니다. * 직원 친절도 가장 좋았던 점은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여행의 이미지는 현지 사람들의 친절이 가장 오래 기억된다고 생각하는데, Ryokan YAMANAMI 의 직원분들 덕분에 따뜻한 시간이었습니다. 숙박 기간 동안은 물론 정말 친절하셨으며, 저희가 유후인을 떠나는 날 아침 8시 버스라서 조식을 못 먹을 것 같다고 말씀드렸는데, 그러면 기존 시간보다 조금 더 일찍 준비해주시겠다며 충분히 먹고 갈 수 있다고 배려해주셨습니다. 물론 조식은 안 먹었으면 후회했을 만큼 맛있었습니다. 마지막 순간까지도 웃으며 친절히 배웅해주시는 모습에 떠나기 아쉬울 정도였습니다. 덕분에 유후인에서의 행복한 기억을 가지고 갈 수 있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숙소 직원분들 뿐만 아니라 숙소 자체도 괜찮았습니다. 저는 본관의 일본식 룸에서 2박 하였으며,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깔끔하여 만족스러운 컨디션이었습니다. 화장실은 룸 밖에 있지만 룸 안에 세면대는 있기에 크게 불편하지 않았고, 오히려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만약 전부 전통식이었으면 불편한 부분이 있었을 것 같은데, 건물은 현대식이되 방은 전통식으로 꾸며져 있어 밸런스 있게 좋았습니다. 대욕탕 뿐만 아니라 족욕하는 공간도 별도로 있어 낮에 돌아다니다가 간단히 족욕하면서 쉴 수 있기도 합니다. 대욕장은 전반적으로 깔끔하였으며 청소시간 직전에는 물에 부유물이 다소 보였으나 그 외 다른 시간에는 보이지 않았고 잘 관리되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머무는 동안 1일 3온천은 했는데 사람들이 직전에 쓰고가는 경우가 아니라면 대욕탕이 상당히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었습니다. * 위치 위치는 유후인 역에서 걸어서 10분이고, 캐리어 끌고가도 15분입니다. 체크인 시, 유후인 역에서 출발하는 택시 한정으로 택시비를 1회 지원해주십니다 (영수증 지참 필요, 현금 지불해도 기사님이 영수증 주십니다). 유후인이 작은 것도 있지만, 체크인할 때 제외하고 전부 걸어다닐만큼 위치가 괜찮았습니다. 밤에도 잘 걸어다녔고 숙소에서 나갈때 큰 길로 다니면 불도 자동으로 켜져서 괜찮았습니다. * 식사 저희는 하루는 가이세키를 즐기고, 하루는 유후인 내에 있는 이자카야에서 저녁을 먹었는데 딱 좋았던 것 같습니다. 신선한 재료로 만든 가이세키는 물론 맛있었고, 저희 테이블의 컨셉은 단풍이었는지 접시마다 올라간 귀엽고 깨끗한 단풍잎을 구경하는 것이 소소한 재미였습니다. 직원분들은 말할것도 없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조식 또한 가능하시다면 꼭 챙겨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연박을 하시는 경우 전날과 다른 조식 메뉴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새벽에 구름 모자를 쓴 산을 바라보며 온천을 즐기던 기억, 그리고 수많은 별으로 가득찬 밤하늘을 바라보며 온천을 즐기던 기억 모두 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유후인에 다시 온다면 기꺼이 Ryokan YAMANAMI 에 머물고 싶습니다.
구로가와 온천, 미나미오구니
타노하라강(Tanohara River)을 따라 자리한 이 숙소는 구로카와 온천(Kurokawa Onsen) 지역의 한적한 자연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Oku no Yu Ryokan은 매력적인 일본식 숙박옵션과 다양한 온천탕을 제공합니다. 지열을 이용한 온수 실내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공간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verything was perfect. Incredible stay.
구마모토
호텔 니코 쿠마모토(Hotel Nikko Kumamoto)는 도시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료 유선 인터넷과 쿠마모토 성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토리쵸스지 기차역(Torichosuji Train Station)이 숙소에서 도보로 1분, JR 구마모토 기차역은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High-level service. The hotel is a bit dated, but its very central location makes it great value for money.
가고시마
사쿠라지마 화산(Sakurajima Volcano)과 바다를 내려다보고 있는 천연 온천을 보유한 SHIROYAMA HOTEL kagoshima는 스파 센터와 7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객실에서 무료 유선 인터넷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부 객실은 사쿠라지마 화산과 긴코 완 만(Kinko-wan Bay) 전망을 제공합니다. 날씨만 좋다면 일출때를 기대할만함. 욕장의 뷰가 훌륭.
나카수, 후쿠오카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건축가이자 디자이너인 알도 로시가 일본에서 첫 프로젝트로 진행했던 Hotel Il Palazzo는 현대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며, 2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카스 카와바타 역(Nakasu Kawabata Station)은 도보로 단 8분 거리에 있습니다. 갯수는 많지 않지만 최고 수준의 조식과 디저트를 매일 즐길수 있었어요. 쇼파를 모두 합치면 여성 1명이 잘수있는 침대가 와성됩니다. 일본의 어느 호텔보다 크기가 큽니다. 커다란 원형 욕조가 있어서 좋았어요. 영어권 스탭들이 많아서 소통하는데 좋았습니다.
하카타, 후쿠오카
2019년 9월에 개장한 미야코 호텔 하카타는 JR 하카타 기차역에서 단 150m 거리에 있으며, 평면 TV와 전용 욕실을 갖춘 세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명한 난조인 사원은 기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미야코 호텔 하카타의 객실에는 에어컨, 잠옷, 슬리퍼가 제공됩니다. I didn’t have breakfast in the hotel but the location is great.
벳푸
벳푸에 자리한 BeppuOnsen Hotel Sansenkaku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이타 뱅크 돔에서 20km, 벳푸역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료칸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오이타역에서 1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surprise bigger room with view and superb onsen
뛰어난 객실 전망으로 여행객 사이에서 극찬을 받은 규슈 지방 주차 가능한 호텔의 예로 unsui 武雄蓬莱町 雲水, GRAND VERDE RESORT, 十二ホテル -福岡空港-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규슈 지방에서는 Yakushima Pension Luana House, お宿でん吉, 운젠 큐슈 호텔 등의 주차 가능한 호텔도 좋은 전망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규슈 지방 내 주차 가능한 호텔 예약을 빠르고 간단하게 끝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다음과 같은 혜택도 제공해 드립니다.
• 대부분의 숙소에서 제공하는 무료 취소 옵션
• 최저가 맞춤
• 40개 이상의 언어로 지원되는 24시간 고객 서비스
Booking.com에서 예약 가능한 주차 가능한 호텔의 대부분은 무료 취소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번 주말 규슈 지방 내 주차 가능한 호텔의 1박 평균 요금은 US$232입니다. 평균 요금은 현재 Booking.com상의 요금을 기준으로 산출됩니다.
규슈 지방에서 가족 여행객의 호평을 받은 곳은 산카라 호텔 & 스파 야쿠시마 , unsui 武雄蓬莱町 雲水, Yamada Bessou くつろぎの温泉宿 山田別荘입니다.
규슈 지방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주차 가능한 호텔의 예로 THE BLOSSOM KUMAMOTO, Hotel Il Palazzo, Fairfield by Marriott Kumamoto Aso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이 같은 주차 가능한 호텔 외에도 규슈 지방에서는 유후인 료칸 야마나미, 구로카와 온센 오쿠노유, Miyako Hotel Hakata의 인기가 높습니다.
규슈 지방에서 커플 여행객의 호평을 받은 곳은 Villa 石の蔵 Hotel, Live here like local Japanese do, Yakushima Pension Luana House입니다.
또한 토마리기, 산카라 호텔 & 스파 야쿠시마 , 屋久杉楼 七福 등의 주차 가능한 호텔도 규슈 지방 커플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Booking.com상에서 규슈 지방 내 주차장을 갖춘 호텔 3,707개 예약이 가능합니다.
우레시노 중심부에 있어서 주변에 다니기 편했고 주차장도 넓었다. 방이 생각보다 컸고 대욕장도 최근에 리뉴얼한듯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다.
우레시노에서 가장 뷰가 좋은 호텔! 직원들이 정말 친절하고 한국인 상주직원도 설명을 잘 해주시고 욕실 온천물도 어찌나 좋은지 노천탕도 분위기가 좋고 물 온도도 정말 좋아서 여러번 방문했어요. 주차도 무료이며 마을 분위기가 좋습니다
직원들이 친절하다. 시설은 오래된 것 같지만 청결하다. 1층 저녁 뷔페의 무한대게와 소고기가 맛있다(1인 5000엔). 호텔 바로 옆에 melon이라는 슈퍼가 있는데 아주 유용하다. 주차장이 넓다. 조식도 좋다. 오이타 가면 다시 묵을 곳이다. 방이 넓다. 목욕탕이 깨끗하고 좋다. 매일 이용했다.
방이넓고 깨끗해 외국인에게 좋은 곳이고 오이타 역이 가까와 식사 편리 함. 주차무료 좋아요 주변 마트와 약국도 큰게 있네요. 아침식사 괜찮았어요. 베이컨이 없는것 빼고요
니치난 시의 다른 숙소들보다 돋보이는 장점이 많습니다. 주차 무료, 넓고 쾌적한 방, 저렴한 가격이 좋습니다. 다시 니치난 시에 간다고 해도 이 숙소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온천시설은 작았지만 깨끗하게 관리가 되어있고 야외 온수 풀장도 좋았습니다. (객실에서 타올 가져가야함) 대체로 7시 이후 온천시설이 붐비는것 같아서 아침에 가니 사람도 없고 넝수 좋았습니다. 인피니티풀은 어른용과 어린이용 수심이 나눠져있어 아이들이 이용하기에도 좋았어요. 이 숙소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입니다. 객실은 크지않지만 세명의 가족이 지내기에는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도보로 돈키호테 유메타운 스타벅스 벳푸타워 벳푸역을 갈 수 있고 음식점이 주변에 많았지만 만석인 곳이 많았습니다. 호텔키로 주변 음식점에서 결제 후 체크아웃때 정산하는 시스템이 있어요. 주차 또한 인근 주차장에 주차하면 호텔에서 할인권을 제공해 24시간에 500엔입니다만 중간에 나갔다 들어오면 다시 주차료를 내야합니다. 셀프 체크인 체크아웃 기기가 있어 일본어나 영어를 못하시더라도 크게 어려움은 없을것같네요.
위치는 강변, 시내입구(구마모토성 정거장에서 트램 1.5 거리)에 있어 재미있게 움직였음. 옆에 있는 강이 보이는 위치. 아침 일찍 나와야 했기에 식사는 모름. 커피와 음료수가 비치되어 있어 좋음. 주차장은 선착순 1일에 700엔. 그러나 주변에 주차장(900엔 정도)들도 여유있는 상황이니 신경 쓰지 않아도 될 듯. 조용한 동네, 트램을 이용하면서 즐기기에 적합한 위치. 호스트가 너무 친절함.
위치는 긴린코 호수에서 도보 15분 거리에 있는 숙소였습니다. 숙소가 안쪽에 있어 렌트로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1대 주차 가능) 취침 할 수 있는 방은 1층 2개, 2층 2개 였으며, 4명이서 숙박했을시 1인 1방으로 매우 충분했습니다. 온천과 숙소 내 편의시설은 부족함없이 충분했고, 다음에도 유후인에 방문했을시 재방문할만한 가치가 있는 숙소였습니다.
방이 아주 넓고 셔틀버스도 자주 있고 기사님도 친절하셨습니다. 후쿠오카 시내 교통비도 많이들고 주차비도 비싼데 셔틀 이용해 오전에 나갔다가 오후에 들어오면 시간과 비용 모두 좋을 것 같네요.
차로 이동할 경우 후쿠오카 시내보다 여유롭게 보낼 수 있음. 주변에 상업시설, 해변, 레스토랑 등이 산재해 있고, 주차등의 불편함도 없었고, 대중탕도 좋았음.